5 Easy Facts About 폰테크대출 Described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내가 대출을 위해 휴대폰을 개통해서 준다면 내 명의로된 휴대폰이 범죄에 악용될 수 있습니다.

폰 테크 대출 후기, 절대로 몰라선 안되는 진실, 사기 유형 등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.

그렇기 때문에 무방문 폰테크 업체라고 하는 업체는 믿지 말고 되도록이면 방문 가능한 업체를 통해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.

일단 폰테크 과정은 크게 어렵거나 복잡한 형태가 아닙니다. 일단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그 후 폰을 폰테크 업자에게 넘깁니다.

폰테크라는 단어가 요즘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. 폰테크란 휴대폰과 제태크를 합친 신조어인데요. 요즘에는 핀테크, 슈테크 등 다양한 제태크 수단이 탄생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. 그러한 수단들 중에 하나가 바로 이번 시간에 알아보실 폰테크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.

그 대포폰은 다른 사람한테 사기를 칠 때 주로 사용을 하게 됩니다. 만약 사건에 연루된다면 명의자인 본인이 법적 처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.

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요즘에는 신용대출이나 담보대출들도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게 지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또 보통 핸드폰을 구매하면 통신사에서 지원금을 받는데 이것도 받지 못합니다. 그 이유는 대출해주는 곳에서 가져가기 때문입니다.

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모두가 행복한 폰테크 인터넷

금전적으로도 손해이고, 범죄에 악용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대출은 절대로 이용하시면 안됩니다.

다만 핸드폰을 사용하는데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이부분만 빼면 단점이 거의 없다고 봅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5 Easy Facts About 폰테크대출 Described”

Leave a Reply

Gravatar